메뉴 닫기

효모비타민

비타민D 어떻게 보충해야 돼? – 비타민D를 보충하는 올바른 방법

효모비타민

한편,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지엠팜 제공 지엠팜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유산균과 건조 효모 유래 아연 그리고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영양제 ‘더프로바이오아연디’ 알리기에 나섰다. 한편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자연 유래 원료는 ‘건조효모비타민B1’과 같이 유래 물질과 영양소 명이 함께 표기되지만, 합성 원료는 ‘비타민B1’과 같이 영양성분명만 홀로 표기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6가지 비타민미네랄은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했으며, 17종에 이르는 부원료 또한 유기농만을 사용해 식물 유래의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다.

효모비타민

또한, 제품의 주원료로 아세로라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 엽산, 비타민B6, 쌀 유래 마그네슘,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군,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멀티비타민 등을 사용했다. 자연 유래 비타민은 ‘건조효모아연’처럼 유래 물질과 영양소 명이 함께 기재되지만, 합성비타민은 ‘아연’이나 ‘산화아연’ 등 영양성분명만 단독으로 기재되는 차이가 있다. 퓨어라인 비타민 제품의 주원료는 아세로라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 엽산, 비타민B6, 쌀 유래 마그네슘,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군, 멀티비타민,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등이다.

그래서 효모를 건강보조식품으로 이용하는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졌는데, 효모를 먹으면 여러 가지 비타민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졌다. 6가지 비타민미네랄은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했으며, 17종에 이르는 부원료 또한 유기농 채소와 과일만을 사용했다. 탈모 예방을 위해 맥주효모 사용 맥주효모에는 비타민 B 비오틴, 리보플라빈, 티아민, 니아신, 판토텐산, 피리독신, 엽산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효모비타민 한편,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생체이용률이 우수한 것은 물론 체내 흡수도 잘 된다.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의 경우 동물성 비타민인 만큼, 과민성이나 불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비타민 섭취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자연물에서 원료를 추출한 제품인 만큼 체내 안전성이 높고 대사도 잘 된다.

자연유래 비타민D는 대표적으로 동물성비타민과 식물성비타민으로 구분 지을 수 있는데, 일반적인 자연유래비타민은 건조효모미생물를 활용 한 동물성비타민 제품군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