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와 비타민 E가 전립선암을 높인다?
전립선건강식품
맨즈텐 이 가운데 남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맨즈텐’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쏘팔메토 추출물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전세계 ‘전립선 건강 개선’ 관련 시장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며 " 오는 2019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및 치료제 등으로 상용화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르산은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성분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쏘팔메토 추출물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전립선건강식품
확실히 좋다.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전립선샘 건강 기능식품소재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야생화처럼 자라는 작은 야자나무의 일종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내용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방 유래 천연물 소재로서 독성과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낮아 치료제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멀티 비타민, 야관문도 먹는다. 낮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전립선건강식품 최근 미국 특허등록결정이 된 특허 기술을 활용해 국내 최초로 우리 특용농산물 소재를 활용한 전립선 비대증을 개선시키는 건강기능식품 상품화를 추진 중이다. 우리나라에선 쏘팔메토가 전립선 건강 기능식품으로 허가돼 판매되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 기능식품소재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야생화처럼 자라는 작은 야자나무의 일종이다.
마그네슘, 오메가, 전립선 약도 먹는다. 매그넘17쏘팔메토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성분인 로르산이 함유되어 있는 남성건강기능식품이다. 먹으면 확실히 다르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번 학술 대회에서는 천연물 신약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포함, 총 8개 분야에서 학술 발표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