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혈압비타민

고혈압약을 먹으면 뇌경색, 뇌출혈이 예방되나요?

고혈압비타민

특히 컬리플라워는 비타민C의 보고다. 박지호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교수는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해 주목 받았다. 있는데 비타민 D3가 고혈압이나 당뇨병, 죽상동맥경화 등에 의한 심혈관계의 손상을 회복시킬 수 있다는 논문이 학술저널 ‘International Journal of Nanomedicine’에 게재됐다.

비타민D가 부족도 고혈압 위험인자다. ◆비타민C, 고혈압에도 효과 국내외에서 건강한 삶을 보장하고 수명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방안이 연구되는 가운데 비타민C가 암을 예방하는 등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들이 나와 주목된다. 박지호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교수는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해 주목 받았다.

고혈압비타민

한편 국내에서는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박지호 교수가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비타민C가 암은 물론 고혈압과 치매, 골다공증에 도움준다는 연구결과들이 발표됐습니다.

국내 연자 중에서는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박지호 교수가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해 주목 받았다. 국내 연자로는 박지호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교수가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했다. ◇폐경기 여성은 비타민D 보충 중요 고혈압을 유발하는 원인은 다양하다.

고혈압비타민 국내 연자 중에서는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박지호 교수가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해 주목 받았다. 국내 연자 중에서는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동서의학과 박지호 교수가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박지호 교수가 ‘비타민 C가 본태성 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비타민 C의 혈압 강하 효과를 발표해 주목 받았다.

또한, 표고버섯의 비타민D 성분은 고혈압 발병률을 낮추고 칼슘 흡수를 도와 갱년기 여성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바로 비타민 D 결핍이다.

또 경희대 동서의학과 박지호 교수는 ‘비타민C가 본태성고혈압 쥐의 혈압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비타민C의 혈압강하효과를 발표했다. 실제 대한의학회에 따르면 체중이 정상보다 많이 나가면 고혈압 발생 위험이 2~6배로 높아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