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갑오징어

갑오징어낚시 수중입질영상 기본장비 및 필살채비 소개

갑오징어

‘정글의 법칙’에서는 병만족이 바다사냥에서 잡아온 갑오징어를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하며 5%로 최고 시청률을 끌어낸 장면은 ‘코코넛오일 갑오징어구이’먹방이었다. 여기에 질세라. 이날 15%까지 최고 시청률을 찍으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한 정글 먹방 최고봉은 ‘갑오징어 직화구이’였다.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갑오징어물회 맛집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MBN ‘생생정보마당’에서는 갑오징어의 효능이 소개됐다. 황토집, 갑오징어물회 등이 소개된다.

갑오징어

학꽁치부터 갑오징어까지 다양한 어종을 잡아들이며 어복을 입증했다. 그 말에 김병만과 강남은 각자 바다. 병만족이 사바에서의 마지막 날 갑오징어 만찬을 즐겼다.

김병만은 선풍기 망으로 물고기는 물론, 갑오징어까지 잡는 가두리 신공을 보여줬다. 이날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하며 5%로 최고 시청률을 끌어낸 장면은 ‘코코넛오일 갑오징어구이’였다. 초대형 고둥부터 갑오징어까지 정글 멤버들의 식탁이 오랜만에 풍족했다.

갑오징어 대어 천국 남해안입니다. 이어 강호동이 "갑오징어 라면을 해먹자"라고 했고 강호동이 선장에게 도움을 받아 갑오징어 손질을 직접 했다. 이어 박정철, 강남과 함께 밤 바다로 나가 갑오징어 사냥에 나섰다.

21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출연자들이 마지막 날 갑오징어 만찬으로 행복한 바다. 김병만은 선풍기 망으로 물고기는 물론, 갑오징어까지 잡는 신공을 보여줬다. 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출연진들이 갑오징어 먹방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진은 배 위에서 턱을 괴고 눈을 감고 있는 모습. 소진은 잠에 푹 빠진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