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용량비타민C

폐암 초기인데 고용량 비타민C로 좋아질까요? – 류영석 원장

고용량비타민C

야채스프 건강법, 효모, 밀순 건강법, 녹즙, 고용량 비타민 C요법까지 안 해 본 것이 없을 정도다. 이러한 항암의 부작용을 줄여주면서 신체 면역력을 높여서 암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는 암보조 치료가 바로 비타민 고용량 주사요법이다. 바쁜 생활 속에서 음식 섭취만으로 부족한 비타민C를 보충하기 위해 천연비타민, 고용량비타민이나 고농축비타민, 유기농비타민과 같은 비타민C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비타민 C 연구 업적을 계승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비타민C는 고용량을 먹는 것이 효과만점이다. 최근엔 각종 비타민 주사가 화제로 떠오르면서, 주사를 통해 10,000mg에 달하는 고용량 비타민C를 투여 받는 사람도 늘어나는 추세다.

고용량비타민C

또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서 1000∼2000㎎의 고용량의 비타민C를 복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식약청 고시 기준 하루 최대 허용치인 2000㎎을 넘기면 사람에 따라 설사, 속쓰림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반면 건조효모, 인디안구스베리 등에서 얻은 자연 유래 비타민은 이러한 위험이 없다. 고신대복음병원 가정의학과 최종순 교수는 방사선치료 중인 유방암환자를 대상으로 고용량 비타민C를 정맥 투여한 결과, 치료 효과가 높아졌다고 대한가정의학회지 최신호에 발표했다.

 자신이 직접 체험해보면서 효능도 알아내고 부작용도 체크했다. 특히 고함량 비타민C는 비타민C의 흡수율과 효능을 극대화한다는 ‘고용량 비타민C 요법’이 인기를 끌면서 수요가 적지 않은 편이다. 미슬토, 고용량 비타민C 요법 등 양방치료와 함께 면역약침, 온열요법, 침 등의 한방치료를 병행, 통합 면역암치료를 통해 질병을 이겨낸 환자들의 생생한 진료사례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고용량비타민C 고용량 비타민C를 다량 섭취하는 메가 비타민C 요법은 몸에 좋은 비타민C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이유로 꾸준히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바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씨 효능을 극대화했다는 고용량비타민C 복용법이 인기를 끌면서 고용량을 내세운 제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평소 고용량 비타민C 요법에 관심이 많아 비타민 C를 오랫동안 복용해 왔다고 했다.

"고 설명했다. 라이너스 폴링 박사는 각종 질병에 대한 비타민 C의 효능 및 고용량 요법 등을 발표하고 평생 관련 연구를 지속해 비타민 C의 아버지로 불린다. 라이너스 폴링 연구소는 노벨상을 두 차례나 화학자 라이너스 폴링의 비타민 C 연구 업적을 계승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피로 회복, 항산화 효과를 위해 비타민C를 추가로 섭취하고 싶다면 약국이나 대형마트, 각종 유통 대리점에서도 쉽게 고용량 고농축 비타민C 제품을 구할 수 있으므로 보강하면 된다. 수용성인 비타민C는 많이 섭취해도 쓰고 남은 영양분은 소변으로 배출돼 몸속에 독성이 남지 않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