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함량종합비타민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종근당-벤포벨’, 육체 피로 해소에 탁월

고함량종합비타민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된 종합 비타민제로 평가받는다. 헬스케어 종합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새로 출시한 메디타민의 비타민 제품은 종합비타민 2종.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3 운동할 때 먹는. 11 종합 비타민제 :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다이어트할 때 영양소가 부족해지는 상황은 피해갈 수 없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된 종합 비타민제로 평가받는다. 고함량 비타민을 얘기할 때 한미약품의 종합 비타민 ‘나인나인’을 빼놓을 수 없다.

고함량종합비타민

있다”고 설명했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기존 비타민B-complex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이다. 고함량비타민 B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함량 비타민이 매출 효자 품목으로 등극했다.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은 45년 전통의 네이처스플러스 대표 제품이며, 기존제품대비 함량이 최대 10배 강화된 고함량 종합비타민으로 새로 런칭했다.

고함량종합비타민 이 제품은 1일 1정 복용한다. 이 제품은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가 나온 TV 광고로 최근 화제를 모았다.  이때 미네랄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좋다.

한미약품 ‘제텐비’는 현대인의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다. 한편 대웅제약은 2007년 ‘임팩타민 정’을. 출시했으며, TV 광고 없이 지난해 20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제텐-비는 피로 해소와 에너지 대사 활성화, 빈혈 예방, 뇌기능. 최적화된 종합 비타민제로 평가받고 있다.

한미약품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제텐-비’ 이미지제공: 한미약품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 발생을 원천적으로. 된 종합 비타민제로 평가받는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