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골뱅이소면레시피

골뱅이무침 쉽고 맛있게 만드는법 무더위에 맥주한잔 술안주로 딱 심방골주부

골뱅이소면레시피

백종원이 초간장골뱅이소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무더운 여름철, 요리하기는 귀찮지만 제대로 된 냉면을 즐기고 싶다면 손쉽게 간편식 재료를 더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집에 오는 손님들이 좋아하는 맛이다"며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19일, 오후 9시 40분부터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백종원의 골뱅이 소면 레시피 비결이 공개되었다. 지난 19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2’ 5회에서 백종원은 골뱅이소면 레시피를 공개하기 전 초고추장 만드는 비법을 가르쳤다. 매콤 새콤한 맛으로 술안주에도 제격이고 소면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도로 제격인 백종원 표 골뱅이 소면 레시피를 마스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골뱅이소면레시피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기본적인 초고추장 골뱅이 무침 뿐만 아니라 초간장 골뱅이 소면이라는생소한 메뉴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골뱅이 소면 레시피를 전수해 화제다. 뱅크옛날 골뱅이무침 원래의 골뱅이 무침은 통조림 국물을 기본으로 양념을 만들고, 싱싱한 대파를 곁들이기도 한다.

비빔국수 칼로리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백종원의 골뱅이 소면 무침 레시피가 화제다. 19일 오후 9시 40분부터 tvN ‘집밥 백선생2’의 5회가 방송되었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백종원이 소개한 양념장 레시피에 따르면 고추장과 설탕, 식초를 1:1:1 비율로 섞는다.

골뱅이소면레시피 이날 백종원은 골뱅이 소면 이외에도 초간장 골뱅이 레시피도 공개한다. 백선생은 라면 종류에 따라 수십가지 레시피가 만들어진다며 일반 라면으로 비빔면을 제조해냈다.

출연하여 골뱅이 소면무침 레시피를 소개했다. 매콤 새콤한 맛으로 술안주에도 제격이고 소면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도로 제격인 백종원 표 ‘골뱅이 소면’ 레시피를 마스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백종원표 골뱅이 소면 레시피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골뱅이 소면’ 레시피를 소개한다. 약간 레시피 1 야채는 미리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2 골뱅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시고 캔 국물은 2스푼정도 남겨주세요. 3 양념장 재료를 모두 넣고 양념장을 만들고 소면을 삶아 준비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