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단호박크림스프레시피

단호박수프 – Pumpkin soup

단호박크림스프레시피

‘비트소스를 곁들이 해산물 꽃 샐러드’나 ‘베고니아 꽃과 토마토 가지구이’, ‘팬지꽃을 곁들인 크림치. 양배추, 단호박, 토마토, 콩 요리에 꽃을 더해 다이어트하면서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간추렸다. 건강한 음식을 통한 신체적. 2~3인용으로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식전 스프다. 호박 퓨레에 밤·고구마. 실크푸딩’, ‘단호박 고르곤졸라’, ‘밤 크림 스프’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활용 레시피를 상세히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날씬함만을 위한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균형 잡힌 슬림 레시피가 돋보인다. 일부 소비자는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밤 밀크빙수’ ‘고구마 실크푸딩’ ‘단호박 고르곤졸라’ ‘밤 크림스프’로도 만들어 먹고 있다.

단호박크림스프레시피

수프 레시피를 공개했다. 우유 한 컵 반에 밀가루 2/3 숟갈을 넣고 잘 풀어준다. 또한 경상대 교수 권오진 셰프가 신제품 식품건조기와 블렌더를 활용해 만든 레시피 “드라이 샐러드”와 “카푸치노 단호박 크림스프” 시연과 함께 시식이 이어졌다.

슬림 레시피를 개발했다. 이어 청취자의 단호박 스프 레시피를 듣던 그녀는 "거기에 통새우와 브로컬리가 있어야 한다. ‘고구마 스프레드’와 ‘밤 스프레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단호박크림스프레시피 카페에서 즐기는 라떼와 빙수부터 ‘고구마 실크푸딩’, ‘단호박 고르곤졸라’, ‘밤 크림 스프’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우유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전체적으로 맛을 지배해 애피타이저로 식욕을 돋울 뿐 아니라 본 메뉴로도 손색없다.

신제품 ‘고구마 스프레드’와 ‘밤 스프레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호박 퓨레에 밤. 실크푸딩’, ‘단호박 고르곤졸라’, ‘밤 크림 스프’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마트 메뉴 봄호는 독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마트에서 쇼핑 가능한 재료만으로도 만들 수 있는 빠에야, 샹그리아, 새우 단호박 크림스프 등 스페인 대표 요리 레시피를 소개했다.

설탕이나 버터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드는 자작나무 추출원액을 넣어 맛을. 가장 높은 선호도를 가진 통단호박 크림스프만2000원는 맛에서 차별화를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