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독일비타민

05강 영양소의 종류와 기능비타민 고3 공통 1

독일비타민

시중에는 뉴질랜드초록홍합, 동충하초 등에서 천연 유래 성분을 추출한 독일발포비타민, 천연원료비타민이 출시되고 있다. 글로벌 종합화학기업 BASF가 독일 루드비히샤펜에 소재한 자사의 비타민A 생산공장에 대한 증축공사가 착공됐다고 14일 공표했다. 곧 다른 서구 나라들과 일본도 이를 받아들였다.

건강즙, 독일 발포비타민 등의 여성·남성건강기능식품을 추가적으로 섭취하기도 한다. 실제로 독일에서 발간된 ‘비타민과 그들의 임상학적 적용 vitamins and their clinical applications’에 따르면, 천연 비타민D는 많은 양을 공급해도 비타민 과다증이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세기 독일에서부터 재배됐지만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비트의 다양한 효능을 ‘살림9단의만물상’. 레몬의 비타민C는 비트에 풍부한 베타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독일비타민

가지 비타민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졌다. 그런 만큼 비타민스틱, 비타민워터, 비타민제, 츄어블비타민, 독일발포비타민, 비타민주사 등 다양한 비타민종류가 출시되고 있다. 이 외에도 만성피로에 좋은음식&영양제, 동충하초 원료의 건강즙, 독일발포비타민, 비타민워터 등을 함께 섭취할 때는 꾸준한 운동법도 실천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될 수 있다.

실제로 독일에서 발간된 ‘비타민과 그들의 임상학적 적용 vitamins and their clinical applications’에 따르면, 천연비타민D는 많은 양을 공급하더라도 비타민 과다증이 일어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비타민 임팩타민정에도 들어가야 하는데 전혀 들어가지 않아 대웅제약 측의 주장은 앞뒤가 서로 맞지 않고 모순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멀티비타민순위, 멀티비타민미네랄, 멀티비타민효능, 멀티비타민화이토, 독일발포비타민 등과 같은 종합영양제를 통해 영양을 보충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있다.

독일비타민 비타민종류가 비타민주사, 독일발포비타민, 비타민스틱, 영양제, 비타민워터 등 다양해지고 있는데, 멀티비타민순위, 종합비타민순위, 천연원료비타민, 멀티비타민 키워드를 검색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도펠헤르츠는 98년 전통의 독일 건강식품 브랜드로 독일 비타민과 미네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독일의 대표 브랜드이다. 독일발포 비타민, 비타민 스틱, 비타민 워터, 발포비타민, 비타민주사 등 비타민의 종류가 많지만 여러 항목을 잘 확인해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

철갑상어 이외의 연어, 대구, 잉어 등의 알을 이용하여 미국, 독일, 이탈리아에서는 캐비어 대용품도. 적고 비타민과 단백질이 많아 러시아에서는 건강식품으로 사랑받는다. 독일산 철분이 일일 영양 성분 기준으로 117%, 영국산 비타민 C가 일일 영양 성분 기준으로 125% 함유됐다. 핀란드와 오스트리아, 스위스, 노르웨이, 독일은 개발 중인 시장이다.

주원료는 철분과 비타민C다. 합성착색료가 아닌 치자적색소를 사용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