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무스텔라비타민크림

180405 걸크러쉬스텔라_떨려요 @걸크러쉬TV 직캠 FANCAM

무스텔라비타민크림

3만2천원, 무스텔라. 플레이 데이 크림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외출용 보호 크림. 오일 프리 타입이라 끈적임이 없고 알로에, 비타민 E 성분이 들어 있어 보습에도 좋다. 스킨케어 ‘무스텔라’로 잘 알려져 있다.

베이비 스킨케어 무스텔라로 잘 알려져 있다. 크림 ‘비타민 배리어 크림123 100ml’가 있다. 이번에 내놓는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이 가능한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이다.

무스텔라비타민크림

이드라베베 라인은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 및 영유아를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며, 베이비 오일과 비타민 배리어 크림 역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제격이다. 무스텔라 ‘투인원 클렌징 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샤워젤이다. 좌로부터 무스텔라 ‘투인원 클렌징 젤’, 오이보스 ‘베이비 클렌징겔’ 무스텔라 ‘투인원. 비타민 A와 비타민 E는 물론,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보호해 준다.

베이비 스킨케어 ‘무스텔라’로 유명한 프랑스 회사 익스펜스사이언스와 손잡고 만든 브랜드다. 스킨케어 ‘무스텔라’로 잘 알려져 있다. 화장품 ‘무스텔라’로 널리 알려졌다.

무스텔라비타민크림 아보카도. 비타민 A와 비타민 E는 물론,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보호해 준다. 대웅제약도 2016년 10월 ‘이지듀 DW-EGF크림’을 선보이며 코스메슈티컬시장에 뛰어들었다.

특허 기술로 보유하고 있는 분자증류법은 원료를 농축해 효능물질을 증가시키는 기술이다. 특히, 특허 기술로 보유하고 있는 ‘분자증류법’은 원료를 고농축하여 효능물질을 증가시키는 기술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의 핵심 성분 마라쿠자에도 적용됐다. 주성분은 마라쿠자패션프룻씨오일다.

익스펜스사이언스가 특허를 보유한 ‘분자증류법’은 원료의 효능 물질을 증가시키는 기술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의 핵심 성분인 마라쿠자에 적용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