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령비타민

항생제, 비타민 만나면 효과 ‘뚝’ / YTN 사이언스

보령비타민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는 애경, 글라스락, 아모레퍼시픽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특가에 판매한다. 기존 치료제인 비타민D 제제가 칼슘흡수 촉진을 통해 간접적으로 분비감소를 유도하는 기전과는 차별화된 기전이라는 설명이다. 8월30일부터 9월2일까지는 애경, 글라스락, 아모레퍼시픽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LG생활건강 명절 선물세트도 45% 할인한 5만4900원에 선보이고 보령 종합 멀티비타민 4박스원도 51%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이때 칼슘 흡수를 도와 건강한 뼈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D이다.

지난 20일 안산에 위치한 굿파트너즈 사무실에서 보령제약그룹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이사장 김승호이 사단법인 굿파트너즈에 안산지역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을 전달했다. 보령제약 보령제약의 ‘트란시노2’는 8주 복용자의 2%에게서 뚜렷한. 엘시스테인·비타민C도 들어 있다.

혈행 개선에 효능이 있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발생위험 감소에 필요한 비타민D를 함유한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보령 멀티비타민은 7개 구매 시 7 1 혜택을 제공한다. 보령 멀티비타민은 7개 구매 시 7 1 혜택을 제공한다.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애경, 글라스락,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특가에 판매한다. 보령 멀티비타민은 7개 구매 시 7 1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을 맞아 특별한 상품도 준비됐다.

서혜주-고은영,주삼진지디에프 ‘보령 비타C플러스’로 비타민C 섭취 최근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한 배우 서혜주와 고은영이 쉐라톤 부산해운대 호텔 김태우 회장과 만남을 가졌다. 보령 멀티비타민은 7개 구매 시 7 1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명절 선물세트’를 45% 할인해 5만4900원에 선보이고, ‘보령 종합 멀티비타민’ 4박스를 51%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한다.

두 성분은 기미를 완화하며, 기미 유발 성분 발생을 막고 활성을 저해해 멜라닌을 옅게 만든다. 기존 치료제인 비타민D 제제가 칼슘흡수 촉진을 통해 간접적으로 분비감소를 유도하는 기전과 차별화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