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볼케이노소스

교촌치킨 허니콤보에 볼케이노 소스??!! (자체브금)

볼케이노소스

앞서 굽네몰은 지난 10월 굽네 볼케이노가 히트한 이후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이끈바 있다. ‘굽네 볼케이노 미니보틀 소스’는 용량이 90g으로 기존 제품 대비 3분의 1가량 작아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매콤한 불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볼케이노’ 맛은 겉은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가, 속은 부드러운 치즈소스 들어가 있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및 ‘굽네 갈비천왕 치밥’은 굽네치킨의 히트 메뉴인 볼케이노 및 갈비천왕의 소스를 활용했으며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은 닭가슴살과 맛있는 밥을 함께 볶아냈다.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볼케이노’ 맛은 겉은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가 속은 부드러운 치즈소스 들어가 있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가장 좋은 조합은 뭐니 뭐니 해도 볼케이노 소스와 찍어 먹을 때다.

새롭게 출시된 ‘굽네 볼케이노 미니보틀 소스’는 용량이 90g으로 기존 제품 대비 약 3분의 1가량 작아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매콤한 불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몰은 앞서 굽네 볼케이노의 히트 이후 출시된 ‘굽네 볼케이노 소스’처럼 굽네 허니멜로의 히트를 ‘굽네 허니멜로 소스’로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에 만두를 푹 찍어 먹으면 금세 만두 한 통쯤 싹 비우게 된다. 굽네치킨 굽네치킨이 19일 매운맛 치킨 ‘굽네 볼케이노’의 소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굽네몰은 지난 10월 굽네 볼케이노가 히트한 이후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이끈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굽네 볼케이노 소스는 굽네 볼케이노의 마그마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굽네 볼케이노’의 화끈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제는 볼케이노 소스가 따로 출시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굽네 볼케이노’의 화끈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후 그는 팀과 함께 굽네 볼케이노 소스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신선한 밥과 닭가슴살, 야채 등을 함께 볶은 볶음밥의 맛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노력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