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비타민E

비타민K, 얼마나 알아? 효능/권장량/결핍증/과잉증/식품

브이푸드비타민E

항산화를 위해 비타민 A,C,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넣었다.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아세로라 등 주원료를 식물에서만 추출한 ‘브이푸드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이다.

‘브이플랜’은 비타민 A,C,E와 허브를 더한 과즙음료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에는 산화방지를 위한 비타민E가 부원료로 첨가돼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선보인다.

브이푸드비타민E

주성분은 천연원료비타민 미네랄과 달맞이꽃 종자유, 석류, 크랜베리 등이다. 매일유업의 썬업 브이플랜은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을 더한 기능성 과즙음료다. 한국 야쿠르트 브이푸드 비타민 C◇하루 3번으로 활력 넘치는 생활을!한국 야쿠르트의 ‘브이푸드 비타민C’는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함유한 비타민C 제품이다.

성분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달맞이꽃 종자유, 석류, 크랜베리 등이다. 항산화를 위해 비타민 A, C, 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넣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리얼푸드’가 준비했습니다.

브이푸드비타민E ‘브이푸드 맨프로그램’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브이푸드 우먼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항산화를 위해 비타민 A,C,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넣었다. 항산화 기능을 내기 위해 비타민 A, C, 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넣었다.

‘브이푸드 비타민B복합’은 천연건조효모와 식물에서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출해냈다. 30포, 5만8000원. ‘브이푸드 실버 프로그램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60대 이상 노년층 전용 비타민이다. 이번 조치에 해당하는 제품은 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브이푸드비타민C, 브이푸드비타민B복합, 브이푸드베타카로틴, 브이푸드비타민E, 브이푸드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 브이푸드철분엽산 등 7가지다.

B프로그램 멀티비타민정’을 3만2000원, ‘브이푸드 비타민E정’를 2만8500원, ‘이너비 아쿠아 포스정’를 8만30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B프로그램 멀티비타민정’을 3만2000원, 피부활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브이푸드 비타민E정’을 2만8500원, ‘이너비 아쿠아 포스정’를 8만30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