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천연비타민

의사, 약사, 영양사들이 꼭 챙겨 먹는 영양제 순위 TOP 5

브이푸드천연비타민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이 출시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기준으로 비타민C 시장 규모는 4000억원으로, 음료형은 2200억원대로 추산된다.

한국야쿠르트 천연원료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는 이러한 엄마들을 위해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선물을 제안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위크’를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인 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하고 기존 가격을 최고 2% 낮춘다고 19일 밝혔다.

브이푸드천연비타민

60대 이상 노년층 맞춤형 제품인 브이푸드 골드 프로그램에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사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달 19일 한국야쿠르트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야쿠르트나무를 통해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 5종을 선보일 때 시장의 반응은 "또 비타민이야"였다.

◇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위크`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량을 높이는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와 홍삼 제품 ‘한진생’ 선물 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브이푸드천연비타민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했다. 캠페인을 통해 한국야쿠르트는 남성용, 여성용 및 60대 이상 실버용 총 3종으로 구성된 맞춤형 천연 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소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브이푸드 비타민 멀티·B복합·C 등 3종 리뉴얼 – "3만원대 천연원료 국민비타민될 것"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해 18일부터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최초의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도 설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대표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메디컬그룹 나무가 8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 몰 광장에서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출시를 기념해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여름 건강 지키자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위크를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