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오일

비타민E, 노화를 막는다! 159회 20170630

비타민오일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등이 적용됐다.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에는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해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자연유래 검정콩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일 한 스푼은 약 124kcal이며, 14g의 지방이 함유되어 있다.

DHA △비타민·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호호바오일에 함유된 비타민E와 지방산 등은 항염작용이 활발해 여드름이나 습진, 건선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오일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페이스오일 및 마사지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오일’의 경우, 비타민C를 레몬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오일 제품으로 활력과 윤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 오일’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해 주름 방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라가는 것을 막아주고, 탄력 있는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비타민오일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 사람들이 피부 질환의 치료나 피부와 머릿결 미용에 사용했다고 알려진 천연 오일로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 폴리페놀 등 영양소가 풍부해 “신의 선물”이라 불린다.

아보카도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건강 과일 아보카도 과일로 만든 오일로 요리를 장식하거나 소스의 재료로 이용되고 있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아보카도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건강과일 아보카도는 퓨전 음식의 열풍과 함께 요리를 장식하거나 소스의 재료로 애용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