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어린이

비타민의 밀당댄스 도전~! 비타민 노래에 이런 파트가?! 가장 많이 틀리는 친구는 누구?! idol Kpop Dance

비타민어린이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약품그룹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성인에선 결핍 시 골연화증ㆍ골다공증 위험이 증가한다.

특히 어린이 멀티 비타민 ‘아테네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구성된 맞춤형 비타민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DHA △비타민·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국내 최초로 화학적 첨가물 9가지를 넣지 않고 챙겨 먹기 어려운 유기농 과일, 채소 등 유기농 원료를 이용한 여성비타민, 어린이비타민, 종합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어린이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등을 통해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을 담은 어린이 칼슘 츄어블, 두뇌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을 담은 맛있는 어린이 DHA로 총 3종에 대한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한미,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ㆍ에너지ㆍ임산부ㆍ치아 건강ㆍ뼈 건강ㆍ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이다.

비타민어린이 한미약품 제공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한미헬스케어 제공 한미약품그룹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에게 비타민 D가 결핍되면 성장ㆍ발육지연을 일으킬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단호박, 당근에 함유돼 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