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감마리놀렌산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비타민F 수분크림

비타민하우스감마리놀렌산

또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혈행 개선,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 물질인 감마리놀렌산은 물론 눈 건강과 피부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 성분 등이 포함돼 있다. 그 외에도 클로렐라, 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글루코사민, Co-Q10, CLA 등 기타 건강기능식품을 포함 약 15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자체 개발, 유통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출시한 ‘마이 블랙커런트’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있어 여성들의 월경 전후에 따른 불편함을 개선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상태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비타민하우스가 출시한 ‘마이 블랙커런트’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있어 여성들의 월경 전후에 따른 불편함을 개선해주며 피부 상태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비타민하우스감마리놀렌산

오메가-6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의 영향으로 지방 연소를 도와 체중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 www.vitamin-house.com는 한국인 특성에 맞는 비타민제품을 개발해. 멀티비타민’ 제품군이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감마리놀렌산365’는 생리활성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유기농 달맞이꽃 종자유%를 주원료로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E, 레시틴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상큼한 오렌지 맛이다. ‘츄어블멀티비타민’ 제품군, 성인용, 어린이용 제품 등이 대표제품으로 꼽힌다. 마이 블랙커런트는 유방통증, 짜증, 우울감 등 월경전증후군 불편을 개선한다.

비타민하우스감마리놀렌산 오메가3 지방과 감마리놀렌산을 함께 섭취하면 혈액이 지나치게 묽어져 피가 잘 응고 되지 않아 작은 충격에도 멍이 쉽게 들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CJ몰은 이달 말까지 ‘비타민 하우스 할인 기획전’을 열고 남녀노소에 맞는 비타민. 주는 감마리놀렌산 제품은 5∼10% 할인해 준다. 그 외에도 클로렐라, 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글루코사민, Co-Q10, CLA 등 기타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1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자체 개발, 유통하고 있다. ‘츄어블멀티비타민’ 제품군 성인용, 어린이용 제품 등 10여 종 등이 대표제품으로 꼽힌다.

비타민하우스가 출시한 ‘마이 블랙커런트’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있어 여성들의 월경 전후에 따른 불편함을 개선해주고 피부 상태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 단백질 등 6대 필수 영양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임산부 및 노약자의 건강에도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