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유산균

천연 비타민? 천연 원료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표시의 끝없는 논쟁.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비타민하우스유산균

배송까지 냉장 상태로 배송되는 냉장 배송 시스템과 위생적인 PVDC 포장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자사 첫 기술특허인 ‘누룩과 혼합곡물을 이용한 유산균의 배양방법’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해 자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유산균 제품인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항상 생생유산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비타민하우스의 ‘장앤굿 유산균’은 NS Shop  및 GS MY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항상 생생유산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항상 생생유산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인 사람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풀이했다. 이로 인해 환경 안정성, 총페놀성화합물 함량, 항산화력, 유산균의 동결건조 생존율, 인공위액 내성, 인공담즙산 내성, 열내성 등이 모두 증대된 혼합곡물 유산균 제제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항상 생생유산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인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노로 바이러스 예방, 건강식품인 유산균 도움   비타민하우스 겨울철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비타민하우스는 유산균, 효소제품군 등 기존 제품의 판매가 성장세를 보이자 올 하반기에 콜라겐, 플라센타태반 등 미용소재 제품을 새로 선보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비타민하우스 ‘장앤굿 유산균’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냉장유통 유산균 ‘장앤굿 유산균’을 NS쇼핑 플러스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여기에 이너뷰티사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비타민하우스는 유산균, 콜라겐, 허니부쉬, 히알루론산 등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바로 겨울철 식중독을 유발하는 노로 바이러스 때문이다.

비타민하우스, ‘장앤굿 유산균’ NS Shop 론칭 겨울철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장앤굿 유산균’은 비타민하우스와 GS홈쇼핑이 손잡고 단독 기획, 개발한 상품으로 100억 CFU 12종 유산균 투입, 20억 CFU가 보장되는 유산균이다.

비타민하우스 제공. 냉장유통 유산균… “노로 바이러스 예방에 도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냉장유통 유산균 ‘장앤굿 유산균’을 NS Shop 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유산균 제품인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프로모션을 7일부터 진행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