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복합제

가성비 좋은 ‘아로나민 골드’, 간기능에 도움되는 ‘임팩타민’

비타민B복합제

‘원료’와 ‘화학부형제’ 유무 두 가지만 따지면 된다. 다만 비타민B6 단일 제제보다는 비타민B 복합제를 챙기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 ‘제텐-비’가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종합 영양 수액은 비타민 C, B5, B6, B12 등 기타 비타민 B복합제가 들어가 있는 마이어스 칵테일 수액, 아스크로빈엑시드 성분이 든 메가비타민 등이 유명하다.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이다. 한미약품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로 각광받고 있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ㆍ권세창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이다. 유한양행 대표 품목인 ‘삐콤씨’는 올해로 출시 56년을 맞은 장수 의약품으로 피로와 영양 불균형으로 지친 몸에 효과적인 비타민B·C 복합제다. 대웅제약의 고활성·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 6종은 연령·증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미약품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제텐-비’ 이미지제공: 한미약품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는 비타민B 섭취가 필수적이다. 비타민B 복합제의 원료는 크게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뉜다. 특히 ‘근육통 해소’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이는 종근당의 벤포벨이 나오기 직전까지 시중에 나온 비타민B 복합제 중에서 함량이 가장 높은 게 매출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합성 비타민은 화학적인 공정을 통해 제조된 것이고, 자연 유래 비타민은 건조효모와 같은 자연물에서 추출한 것이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이다.

단, 영양제는 제품별로 품질 차이가 크므로, 고품질 비타민B 복합제를 고르려면 반드시 ‘원료’를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시중에는 여러 종류의 비타민B 복합제가 판매되고 있는데, 비타민B 복합 영양제를 구입할 때는 원료와 화학부형제 유무를 꼼꼼히 확인해야 품질 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비타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지속시간을 늘리고 싶다면 활성 형태가 들어간 비타민B복합제제를 선택하면 된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이다. 비타민B군의 8가지 영양소는 서로 상호작용하는 특성을 갖고 있어 함께 모여 있어야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