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비타민E

동안피부만들기, 관리법, 식습관효능~

비타민C비타민E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4’로 출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눈 건강을 위해 비타민C나 비타민E, 아연, 구리,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를 섭취해주는 것은 좋지만, 황반변성에 대한 효과는 제한적이다. ‘귤’에는 비타민C·A·P·E 등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데 특히 비타민 C는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 감기 예방 등에 효과가 있다.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귤에는 비타민C·A·P·E 등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데 특히 비타민 C는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 감기 예방 등에 효과가 있다. ◇지용성 비타민은 비타민 A, 비타민 D, 비타민 E, 비타민 K로 구분된다.

또한 메가바이액티브정은 활성비타민 외에도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항산화 기능을 하는 비타민C와 E, 미네랄 성분인 아연, 마그네슘, 셀레늄,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C는 피해 해소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 감기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크림에는 강원도 해양 심층수인 해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노폐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부광약품은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바이정에 이어, 활성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바이액티브정사진을 출시했다. 다음은 엽산%ㆍ비타민 B12%ㆍ비타민 C%ㆍ비타민 B6%ㆍ비타민 D%ㆍ아연%ㆍ망간% 순이었다.

국내 제약회사 유유제약은 칼슘과 비타민D,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한 영양제 ‘인사맥스’를.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고자 한다면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 AREDS 첫 임상시험에서 비타민 C, E, 베타카로틴, 아연 구리를 함께 복용하면 말기 노인성 황반변성 위험을 25%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됐다. 귤 귤은 비타민 C, 비타민 A, 비타민 P, 비타민 E 등이 풍부하다.

또한 캡슐의 크기도 좀 더 작아져서 경구 복용 시 목 넘김을 개선했다. 보통 비타민 A,B,C,D,E는 익숙하지만 다소 낯선 비타민U가 들어간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뱅크양배추비타민에 대해 양배추비타민은 풍부한 편이다. 또 골드키위에는 오렌지의 2배에 달하는 비타민 C, 사과의 6배나 되는 비타민 E, 과일 중 가장 풍부한 엽산 그리고 칼륨, 칼슘, 인 등 무기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