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캔디

신비로운 우주사탕

비타민C캔디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달콤한 맛과 향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최고의 디저트로 꼽힌다 중간 크기의 바나나 한 개는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의 17%가 들어있다. 또한 지퍼가 달린 파우치. 롯데푸드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스틱 소시지로 만든 ‘키스틱 말랑카우’를 선보였다.

또한 비타C파우더로 코팅해 한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으며 지퍼가 달린 파우치 형태의. 롯데푸드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스틱 소시지로 만든 ‘키스틱 말랑카우’를 선보였다. 다른 포도당 캔디들과는 다르게 비타민C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은 또 다른 장점이다.

신규 출시한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굴려먹을 수 있는 사탕이다. 시중엔 비타민C 분말, 캔디, 드링크 등 섭취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1000mg 이상의 고용량을 내세운 제품까지 비타민C 보충제가 다양하게 출시돼 있다.

비타C파우더로 코팅이 돼 있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지퍼가 달린 파우치. 롯데푸드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스틱 소시지로 만든 ‘키스틱 말랑카우’를 선보였다.

오리온은 최근 기존 ‘아이셔 츄잉캔디’를 껌 형태로 구현한 신제품 ‘아이셔 껌’을 출시했다. 한편, 고려은단 쏠라C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정제 타입의 비타민C 캔디로,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가 220mg 들어있다. 가격편의점 기준 1000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천천히 굴려먹는 재미를 살렸다.

한편 고려은단 ‘쏠라C’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정제 타입의 비타민C 캔디로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가 220mg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는 휴대가. 오리온은 최근 기존 ‘아이셔 츄잉캔디’를 껌 형태로 구현한 ‘아이셔 껌’을 출시했다. 졸음 운전을 방지하는 캔디부터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한입 먹거리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한편 쏠라C는 한 입 크기의 정제타입 비타민C 캔디로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 220mg이 들어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