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크림

딱 1개로 속건조, 잡티 케어하는 초간단 스킨케어법 by 디렉터파이

비타민C크림

또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꾸어 준다.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는 잡티 케어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울러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보습과 진정 효과가 있으며, 기존 ‘비타 C 크림’ 대비 비타민E를 2배 함유해 비타민C의 효능을 한층 높여준다.

색소 치료 후 썬크림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주지 않을 경우 재발이 되므로 자외선 차단을 잘 해 주어야 한다. 붙였다. 튼살 크림이나 오일을 꾸준히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어야 한다.

비타민C크림

피부에 안정적으로 비타민C를 공급하려면 비타민C 앰플이나 비타민C 크림 등을 꾸준히 발라줄 필요가 있다. 비타민크림은 미백·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기능성화장품이다.

크림은 고가의 제품들이기 마련. 일상에서 구하기 쉬운 다시마는 바다가 주는 미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자연 성분 중 하나다. 청귤 비타 C 크림 인텐스는 비타민C의 흡수를 높이는 비타민 E를 함유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한다.

비타민C크림 코스알엑스코스알엑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크림이하 토너 투 크림’은 워터드롭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병풀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타민 C 크림은 순수비타민 C가 10% 함유돼 기미, 잡티 완화에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은 10가지의 비타민, B5, B6, B12, C, E, E유도체, F, G, H 과 정제수보다 많은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 700,000ppm이 함유되어있다. 바르는 비타민C는 비타민C 세럼부터 비타민C 앰플, 비타민C 크림 등 기초 화장품으로 출시돼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과 잡티개선, 미백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상품권 500장, 아쿠아쿨 리커버리 크림 300개, CGV 영화티켓 280장, 솔가 비타민C 300개, 고려홍삼진 에브리데이 120개, 천호식품 먹슬림 등이다. 피부에 보습이 잘 되어 있으면 찢어지는 힘에 비해 버티는 힘이 좋아져 튼살이 덜 생기게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