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항암의비밀

“고용량 비타민C, 암세포 죽인다” / YTN 사이언스

비타민C항암의비밀

이 밖에도 노화방지, 피부미용, 변비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그 비밀을 캐본다. “우리가 먹는 음식 속에는 갖가지 비밀들이 숨겨져 있다.

또는 항암효과가 있다. 특히. 비타민 P는 비타민 C 파괴를 막으면서 작용을 도와 시너지 효과를 낸다. 비타민C가 듬뿍 들어있다.

비타민C항암의비밀

비타민A도 시금치의 7배나 들어있습니다. 주요 성분은 구연산, 사과산, 호박산, 아미노산, 루틴, 단백질, 당질, 회분, 칼슘, 철, 인,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식이섬유 등이다. 사과의 껍질에는 사과에 들어 있는 식이섬유의 절반 가량이 들어 있다 키우는 비타민B의 일종이다.

살균·항균·항암,정장 효과가 있다. 정도로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 대표적인 겨울과일로 추위에 견딜 수 있도록 신진 대사를 원활히 하여 겨울철 감기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비타민C항암의비밀 식재료들의 비밀을 공개했다. 소아청소년과 의사가 뇌수술을 하겠다고 나서거나, 영상의학과 의사가 항암치료를 하지 않지요. 하지만. 대단한 비밀 같지만 사실 거의 1백년 동안 그때그때 유행에 따라 계속 반복 주장되는 말입니다. 폐 수술이 끝난 후에는 2년 반 정도 경구용 항암제 ‘수텐’을 복용하였다.

항암물질 다량 함유하고 당뇨․다이어트에 좋은 감귤, 먹지 않을 이유 없다 감귤하면 비타민C가 연상될 정도로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 대표적인 겨울과일이다. 이 중 프렌치 패러독스의 비밀로 꼽힌 레스베라트롤은 다양한 연구를 통해 비타민 C보다 20~30배나 강력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항암과 콜레스테롤 저하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고령군청 관계자는 "고령 수박이 농산물로는 최초로 KBS 다큐멘터리`신화창조의 비밀에 방영된 게 2004년. 수박은 칼슘과 비타민A가 풍부해 신장에 좋고, 항암효과가 입증된 시트룰린도 다향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해초류가 가진 7가지 약효"에 그 비밀이 숨어있다고 정세체 교수는 말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