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임산부종합비타민

비타민 수입비타민vs국산비타민

솔가임산부종합비타민

임산부를 위한 독감 예방도 필요하다. 솔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함량 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코셔인증제품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임산부에게 필요한 ‘솔가 엽산 400’ 등 모든 연령대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단일 상품도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가임기 여성이나 임산부처럼 따로 철분제를 보충하는 경우 철분의 과잉섭취 우려가 있어 철분이 포함되지 않은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어린이 종합영양제인 ‘캉가바이츠’, 가임기 여성 및 임산부를 위한 ‘비콤씨 멀티비타민’을 중심으로 영양상담 전문가가 코디해 주는 ‘맞춤 코디 이벤트’를 개최한다. 저가형 제품은 비타민하우스의 ‘C-포뮬라’와 비타민아울렛의 ‘솔가비타민C로즈힙’, DHC코리아의. 많은 비타민C가 필요하다.

솔가임산부종합비타민

실시하는 임산부의 건강화 사회적 인식 개선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미국의 임신부들에게는 보편화 되어 있는 엽산제 섭취는 국내의 경우. 전용 종합 비타민제이다.

솔가 비타민 D3 1000’은 90정 3개월분이 39,000원으로 1정으로 공식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전국 주요약국, GS샵, CJ몰, 롯데닷컴 등 종합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임산부용종합비타민과 어린이용 오메가3, 유럽에서 인기가 높은 스킨, 네일 제품 등 차별화된 상품을 구성할 계획이다. 미국의 임신부들에게는 보편화 돼 있는 엽산제 섭취는 국내의 경우. 전용 종합 비타민제이다.

솔가임산부종합비타민 있는 비타민C가 600mg 함유돼 있다. 혈중 비타민D 농도가 낮은 청소년 및 임산부에게 권장된다.

및 임산부에게 좋은 ‘임신 기원 세트’ 엽산 400 X 2병 등으로 기획되었다. 또 전 연령층에 필요한 제품을 단일 상품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임산부에게 좋은 ‘임신 기원 세트’엽산 400 X 2병 등으로 기획됐다.

미국의 임신부들에게는 보편화 되어 있는 엽산제 섭취는 국내에선. 전용 종합 비타민제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