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종합비타민

솔가 비타민D

솔가종합비타민

‘솔가 40플러스 솔로바이트’는 기존의 종합비타민과 달리 철분이 함유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한국 솔가의 종합비타민은 1947년 설립과 동시에 출시되어 70년 넘게 판매해 오고 있는 ‘네이처바이트’가 대표적이다. 에스터C500 비타민B콤플렉스, 커플건강세트남성멀티비타민&미네랄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등이 있으며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지난 9일에 방송된 ‘가화만사성’ 39부에서는 미순김지호 분이 아이들에게 솔가의 어린이 종합영양제인 캉가바이트 종합비타민을 먹이는 장면이 노출됐다. 솔가는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총 76명을 추첨하여 작성한 편지와 함께 솔로바이트 아이언프리 종합비타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한국솔가에서 오는 31일금. 솔로바이트 종합비타민은 각각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솔가종합비타민

이 밖에도 4등 당첨자 20인에게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매, 5등 50명에게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정 1병을, 6등 50명에게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캡슐 1병을 선물한다. 이번에 판촉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솔가의 대표상품인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산성을 중화시킨 비타민C “솔가 에스터-C 500mg”, 코셔인증을 받은 “솔가 철분 25”등이다. 종합비타민 대표 브랜드 ‘솔가’는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제작 지원에 나선 바 있다.

등 종합몰에서도 해당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C는 자외선 스트레스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솔가종합비타민 한국솔가에서 고함량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국내 첫 론칭한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1947년 설립과 동시에 출시된 제품으로 21종의 비타민과미네랄, 이노시톨, 콜린, 아세로라, 파슬리, 로즈힙, 물냉이 등 풍부한 허브원료가 포함돼 있는 솔가의 대표 종합영양제이다.

백화점에서 2병 구매 시 솔가의 5000원 상품권, 3병 구매시 츄어블 비타민D, 4병 구매 시에는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지만 국산인 아로나민씨플러스 등도 인기 있으면서 믿을만한 제품 브랜드라 할 수 있다. 크게 늘어 상품수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