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렉산더 테트닉 /불면증에 특효 /거북목 주목 나는 몸신이다 295회

알렉산더 테트닉 /불면증에 특효 /거북목 주목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공놀이’ 허리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몸신의 앉기 방법 ‘다같이 따라해 보세요.랄랄라~♪?’

긴장된 몸을 이완시켜줄 ‘알렉산더 테트닉’ 방법! (충격) 내 몸이 병들고 있다?! 화가 난 신경에 켜진 적신호♨ ‘이것’ 하나만 망가져도 전신에 병이 온다? 신경질 난 ‘이것’의 정체는?!

[일상생활에서 확인하는 내 몸의 긴장도] 앉고서는 것만으로도 긴장된 부위를 알 수 있다?! ※거북목 주목! 잘못된 자세가 화를 부릅니다… 교감신경을 신경질 나게 하는 진짜 원인! 불면증에 특효 ☞ (토닥토닥)꿀잠 자게 만들어주는 ‘알렉산더 테크닉’ 몸신 가족들의 긴장도 테스트! 내 몸을 편안히 만드는 방법은?!

(근육 떨림의 또 다른 원인) 안면 홍조, 탈모까지 완화하는 ‘이 신경’의 정체! 교감신경을 화나게 하면 ‘성 기능’도 저하된다? 화가 난 몸이 당신에게 보내는 경고!  신경질 난 몸이 보내는 시그널? 신경질 난 몸이 병을 부른다! 화난 내 몸의 신경을 달래는 방법→ ‘조개 움직임’을 통해 긴장을 완화하라!

나는 몸신이다 295회

교감신경을 화나게 하면 ‘성 기능’도 저하된다? 화가 난 몸이 당신에게 보내는 경고!

불면증에 특효 ☞ (토닥토닥)꿀잠 자게 만들어주는 ‘알렉산더 테크닉’

[일상생활에서 확인하는 내 몸의 긴장도] 앉고서는 것만으로도 긴장된 부위를 알 수 있다?!

‘다같이 랄랄라~♪?’ 긴장된 몸을 이완시켜줄 ‘알렉산더 테트닉’ 방법!

(근육 떨림의 또 다른 원인) 안면 홍조, 탈모까지 완화하는 ‘이 신경’의 정체!

※거북목 주목! 잘못된 자세가 화를 부른다… 교감신경을 신경질 나게 하는 진짜 원인!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공놀이’ 허리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몸신의 앉기 방법

(충격) 내 몸이 병들고 있다?! 화가 난 신경에 켜진 적신호♨

[예고] 신경질 난 몸이 보내는 시그널? 신경질 난 몸이 병을 부른다!

화난 내 몸의 신경을 달래는 방법→ ‘조개 움직임’을 통해 긴장을 완화하라!

몸신 가족들의 긴장도 테스트! 내 몸을 편안히 만드는 방법은?!

‘이것’ 하나만 망가져도 전신에 병이 온다? 신경질 난 ‘이것’의 정체는?!

 

#나는몸신이다 #295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알렉산더 테트닉 #불면증 #거북목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