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업소용식자재마트

업소용 season2 로 요리하기

업소용식자재마트

요식업을 운영하는 이들에게 있어 업소용 식자재는 여러모로 큰 고민이다. 이날 요리 재료는 업소용 거대 삼겹살 요리로 식자재 마트에서 업소용 대용량 식재료들을 구입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업소용 식자재 마트에서 재료를 산 소프는 삼겹살만 10근을 사 놀라움을 자아냈다.

함께 업소용 식자재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밖에도 김치제조공장, 콩나물공장, 식품가공공장 등과 다수의 병원식당, 식자재 할인마트 등에서 사용 중이다. 맛을 담은 시리즈는 식당, 단체 급식 등에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업소용 제품이다.

업소용식자재마트

푸드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식당주들은 그동안 이용했었던 대형 식자재마트나 식자재시장을 가기보다 인터넷 혹은 단말기를 활용해 업소용 식자재를 구매하는 추세다. 이영자는 소프의 꿀팁들에 감탄하기도. 그는 "나 여태까지 뭐했니"라며 소프를 인정했다. 또 갑자기 비가 내릴 경우 오렌지색 우산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업소용 식자재를 직접 차량까지 옮겨 준다. 이날 요리 재료는 업소용 거대 삼겹살 요리로 소프는 식자재 마트에서 업소용 대용량 식재료들을 구입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소프는 “시즌2를 기획했는데 오늘이 첫날이다”이라며 식자재 마트로 향했다.

업소용식자재마트 이후 그는 식자재 마트로 가서 업소용 삼겹살 10근 1판을 구입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프는 식자재 마트에서 삼겹살 10근을 통째로 사 왔고, 바비큐 오븐 보쌈, 김치찌개, 차슈 덮밥을 요리했다. 소프만의 인기 콘텐츠 ‘업소용 재료로 요리 만들기’가 종료 됐으나 많은 분의 요청으로 시즌2가 기획됐다.

참치 기준으로 가정용 20캔짜리 한 캔으로 판매되는 말 그대로 ‘대용량’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었다. 대상베스트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우산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소프가 도착한 곳은 바로 업소용 식자재를 판매하는 마트였다.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대상베스트코가 자체 브랜드 제품을 출시하며 업소용 소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당 상품들은 이 달부터 대상베스트코의 전국 14개 마트와 17개 배송지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강릉식자재마트는 최근 업소용 식자재 모음전을 진행 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