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성비타민

청순뿜뿜! 여신 웨이브 만들기 ♡ 여성스럽고 분위기있는 머리스타일 소개해요! Loose Curls Hair Tutorial

여성비타민

하루 6시간 자는 여성의 비타민 D 결핍 위험은 하루 8시간 수면을 취하는 여성의 3배였다. 하루 수면시간이 8시간인 여성에 비해 4시간 미만 잠을 자는 여성의 비타민 D 결핍 위험은 5배 높았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미국내분비학회에 따르면 중증 우울증을 가진 여성들에게 비타민D 결핍 증상이 흔하게 발견됐으며 비타민D를 보충하면 우울증이 좋아지는 것으로 확인됐다. GC녹십자 GC녹십자가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를 내놨다.

여성비타민

농가소득 오천만원을 향해 달린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 ‘비맥스 비비’를 17일 출시했다.

비타민D를 보충하자 우울증 증상이 호전된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비타민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하여 여성호르몬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만성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버퍼드 비타민C 1000’과 30대 여성들을 위한 멀티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최근에는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피로회복부터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효과를 나타내는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가 출시됐다.

매일 비타민 D를 800IU씩 복용하면 골반 골절률이 30%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그 결과 하루 4시간 미만 잠을 자는 여성의 비타민D 결핍 위험은 수면시간이 8시간 이상인 여성보다 5배 높았으며 하루 6시간 자는 여성의 비타민D 결핍 위험은 3배 높았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