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소년종합비타민

의사들이 곁에 두고 먹는 영양제

청소년종합비타민

청소년 영양불균형과 신체발달 시기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함량을 높인 청소년종합비타민이다. 이에 필수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청소년 종합비타민 등으로 보충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여성종합영양제, 20대종합비타민, 어린이종합비타민, 유아종합비타민, 청소년종합비타민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종합영양제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하이키즈100’은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유아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아동들뿐만 아니라 종합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청소년과 성인들이 섭취해도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1020 아테네 주니어’는 10세부터 20세 청소년을 위한 종합비타민이다. 종합병원과 병·의원을 비롯해 의약단체, 대한안마사협회, 부천대학, 보건교사회, 어린이급식센터, 청소년성문화센터 등 38개 단체와 기관이 참여해 무료 건강검진과 체험 및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청소년종합비타민

영양 공급과 성장 발달로 예민한 장을 고려한 맞춤형 성장기어린이비타민이며, 청소년의 영양불균형과 급격한 신체발달 시기에 필요한 청소년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을 높이고 양질의 칼슘을 첨가한 청소년종합비타민이다. 종합비타민순위를 비롯하여 어린이종합비타민., 유아종합비타민., 청소년종합비타민, 천연종합비타민, 남자종합비타민 등의 수요도 높다. 특히 칼슘이 부족한 성장기 청소년들은 전용 영양제를 따로 챙기는 것이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소아·청소년은. 비타민D가 함유된 종합비타민은 물론 고용량 비타민D 단일제가 판매되고 있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어린이, 청소년 등 온 가족이 섭취가 가능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점이 눈길을 끈다. 하이키즈100은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유아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아동들뿐만 아니라 종합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청소년과 성인들이 섭취해도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청소년종합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주니어는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제품으로 청소년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이 함유되어 신체 발달 시기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높인 청소년 종합비타민이다. 청소년 또한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제나 청소년종합비타민을 통해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청소년 영양불균형과 신체발달 시기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함량을 높인 청소년 종합비타민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청소년 종합비타민제를 고를 땐 화학적 첨가물은 최대한 없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용자 연령대를 고려해 유아종합비타민 및 어린이종합비타민, 청소년종합비타민, 20대종합비타민 등을 구입할 시, 성분과 이용 방법을 확인해봐야 한다.

평소 고른 영양소를 챙기지 못하는 청소년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를 위해 어린이비타민, 청소년종합비타민과 같은 종합영양제를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