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옥수수죽레시피

옥수수죽과 밥만들기

옥수수죽레시피

퓨전 레시피들이 많다. 익힌 햄에 통조림 골뱅이 국물을 넣어 조린다. ‘배추 게탕’은 배추와 대게를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요리다.

또한 임성희 셰프는 한식 뷔페 인기메뉴인 옥수수 죽 레시피도 전달한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심영순이 산모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 ‘배추 게탕’과 영양만점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개발해 이날 발표하기도 했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이번 별미전성시대 신메뉴는 7080세대에 즐겨먹던 인기 메뉴들을 트렌디한 레시피로. 고수하면서도 옥수수, 밀과 같은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임성희 셰프는 한식 뷔페 인기메뉴인 옥수수 죽 레시피도 전달할 예정이다. 양고기를 갈비찜처럼 오래 끓인 뒤 옥수수를 갈아 만든 ‘팝’, 아삭한 코울슬로와 함께 낸다.

SBS ‘생활의 달인’ 캡처 ◆ 육수 레시피 황태를 다진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심영순이 산모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 ‘배추 게탕’과 영양만점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배추 게탕’은 배추와 대게를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요리다.

넘쳐나는 먹거리. 약간 레시피   밤과 대추는 썬다. 이외에도 심영순이 산모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 배추 게탕과 영양만점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심영순이 산모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 ‘배추 게탕’과 영양만점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비법’은 2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10일 방송된 O’live ‘옥수동 수제자’에는 유키스 출신 동호가 출연한 가운데 심영순이 산모의 원기 회복에 좋은 ‘배추 게탕’과 영양만점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심영순이 산모를 위한 보양식 ‘배추 게탕’과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