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한양행종합비타민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종근당-벤포벨’, 육체 피로 해소에 탁월

유한양행종합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제품만한 게 없다는 판단 때문이다. 스트레스와 만성피로가 많은 현대인에게 적합한 영양성분이라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아진다는 것이다. 사람이. 고함량 비타민을 얘기할 때 한미약품의 종합 비타민 ‘나인나인’을 빼놓을 수 없다.

아로나민골드뿐 아니라 유한양행의 종합 비타민 ‘메가트루’도 성장할 전망이다. 추출물, 비타민E를 주원료로 하며, 홍삼농축액분말, 아세로라추출분말, 8가지 다양한 허브 혼합 분말을 보조원료로 포함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1987년부터 출시한 삐콤정에 비타민C를 대폭 보강한 삐콤씨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최근 임직원과 자녀 등 30여명이 동작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보살핌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 건강차 만들기와 방한용품 꾸러미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뉴오리진은 최근 ‘비타민C’,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를 추가 출시하는 등 소비자에게 기존 건강기능식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제품을 내놓으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전통 강자인 종합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에 이어 고함량 비타민B군 제품인 ‘엑세라민’까지 블록버스터. 아로나민의 경쟁 제품으로는 유한양행의 ‘삐콤씨’, 일본 다케다제약의 ‘액티넘’이 꼽힌다. 유한양행이 뉴오리진 레스토랑을 여의도에서 운영하는 이유에 대해 관계자는 "고객과 접점이 좋고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종합 쇼핑몰에 매장이 들어간 것으로 ‘브런치 카페’ 개념으로 보면 된다"고 말했다. ㈜유한양행사장 이정희 본사 직원과 자녀 30명은 지난 20일 1년 중 가장 춥다는 대한을 맞이해 지역내. 동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했다.

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동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유한양행의 ‘뉴오리진 비타민D’는 식물성 비타민D 원료인 버섯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 대표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은. 활성비타민이다.

지난해 약 3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한 아로나민골드는 단일 제품으로는 일반의약품 판매 1위를 차지했고, 아로나민 시리즈의 전체 매출은 670억원에 육박한다. 유한양행 뉴오리진> MBN스타. 출시로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비타민, 밀크씨슬, 프로바이오틱스 등 제품군도 이달 추가된다.

유한양행의 종합 비타민 영양제 삐콤씨사진가 25년 만에 새롭게 태어난다. 유한양행이 자사의 대표 종합비타민 영양제 ‘삐콤씨’를 내놓은 지 25년 만에 성분을 보강한 제품을 내놓았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