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이스멀티비타민앤미네랄

뷰티풀데이즈에 나온 싸이닉 탄산폼 보셨어요?

초이스멀티비타민앤미네랄

한편 백화점 용으로는 ‘초이스 골드’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이 출시될 예정이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버츠비의 ‘레몬 앤 비타민E 바스 앤 바디 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K 성분이 붉은 피부와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비타민 E 유도체 캡슐이 피부 노화를 완화해준다. 비타민E와 오메가 성분이 풍부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초이스멀티비타민앤미네랄 줄 멀티 CC 크림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 30/PA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약국과 병원을 통해서는 가족용 종합비타민 ‘스피드업 캡슐’과 ‘패밀리멀티비타민앤미네랄’ 2종을 출시한다 또한, 백화점을 통해서는 ‘초이스 골드’와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이 출시된다. 초이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커플세트, 코알라비트 어린이비타민로 구성된 비타민하우스의 온가족세트를 6만 9800원에, 보령 글루코사민 650mg정, 2병를 쿠폰 적용가인 4만 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만5천원, 폴라초이스. 4 올라잇 마일드 아이리무버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마일드한 클렌저 제형으로. 운동과 미네랄, 비타민 섭취만으로도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다. 이 기획전에서는 초이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커플세트, 코알라비트 어린이비타민로 구성된 비타민하우스의 온가족세트와, 보령 글루코사민 등을 쿠폰 적용가에 구입할 수 있다. 백화점 역시 전용 제품 ‘초이스 골드’,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 3종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