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튼튼한 뼈의 핵심은 칼슘보다 마그네슘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칼슘과 마그네슘은 2:1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이며, 최근에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이 한번에 함유되어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시중에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가 균형 있게 함유된 ‘칼슘마그네슘디’ 제품이 여럿 나와 있다.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의 효능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원료이다.

특히 해조칼슘은 바닷속 해조를 원료로 한 칼슘으로, 편안한 섭취를 도와준다. 이럴 땐 영양제를 이용하면 좀 더 간편하고 효율적이다. 관절 365는 MSM과 NAG 그리고 비타민D, 마그네슘, 칼슘, 아연까지 담고 있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그만큼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의 조화의 유익성이 알려진 것이다. 리진스타일의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망간’은 4가지 영양소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천연원료인 만큼 칼슘 대사에 필요한 여러 미네랄까지 자연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칼슘은 그 자체로는 흡수가 덜 되고, 마그네슘과의 비율이 2대 1에서 3대 1 사이일 때 흡수력이 높아진다.

뼈는 콜라겐, 칼슘, 인, 마그네슘, 칼륨, 아연 등 많은 무기질로 구성된 조직이다. 현대인의 건강보조식품 전문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플래티넘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칼슘제를 고를 땐 ‘원료’를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정보시대에 발빠른 소비자들은 칼슘 영양제 검색 시, ‘칼슘마그네슘 영양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으로 정보를 얻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칼슘제를 고를 때는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가 함유된 제품이 좋다. 효과적인 칼슘 흡수를 위해서는 비타민D와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체내 흡수율은 최대 20%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다.

1 1 혜택이 적용되는 품목은 퓨어라인 비타민 중 7종으로 퓨어 비타민C, 퓨어 비타민D, 퓨어 락토 철분, 퓨어 엽산 앤 비타민D, 퓨어 코랄 칼슘 700, 퓨어 마그네슘 앤 비타민B6, 퓨어 효모 아연이다.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선 칼슘과 비타민D, 마그네슘을 두루 잘 챙겨먹어야 한다. 칼슘 흡수에 마그네슘이 소모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칼슘과 영양소 궁합이 좋은 비타민D와 마그네슘은 대장에서 칼슘을 흡수시키고, 혈중 칼슘 농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D와 마그네슘은 칼슘의 체내 흡수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대장에서 칼슘을 흡수시키고 혈중 칼슘 농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