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앤비타민

‘비타민D 결핍’…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은? / YTN 사이언스

칼슘앤비타민

녹색야채를 곁들인 반찬 구성 녹색 야채는 칼슘과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시금치 100g 중에는 칼슘이 55mg, 비타민 C가 65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해안가 절벽,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허니부쉬’는 철분,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무기질이 풍부한 꽃으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원료이다. 한편 비타민 D는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고, 면역 시스템이 정상기능을 발휘하도록 하는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식물성 대두단백질, 동물성 유청단백질, 칼슘과 철분을 포함한 11가지 비타민, 무기질은 물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균형잡힌 영양소를 제공한다. NAIL Do비타민 공급  바캉스는 각양각색의 네일로 일 년 중 손이 가장 빛날 때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퓨어 비타민C △퓨어 엽산 앤 비타민D △퓨어 코랄 칼슘 700 △퓨어 락토 철분 △퓨어 효모 아연 △퓨어 마그네슘 앤 비타민B6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등 총 7종이다.

칼슘앤비타민

향후 멀티비타민, 키즈비타민, 칼슘앤마그네슘D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몬드는 건강한 지방산인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피부 건강에 좋은 비타민 E가 함유돼 있어 건강한 간식이다. 그 중에서도 방울토마토와 일반 토마토 사이에서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방울토마토가 일반적으로 철분, 칼슘, 아연, 섬유질이 일반토마토 보다 많고, 특시 비타민A의 경우 2배 이상 많다고 합니다.

착색료, L-글루탐산나트륨, 보존료, 아질산나트륨, 산화방지제 등 첨가물을 배제했다. 이그니스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랩노쉬 푸드바’ 3종을 선보이고. 롯데칠성음료는 ‘퀘이커 오츠 앤 밀크’ 2종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는  ‘허니부쉬 스킨 포뮬라’를 홈앤쇼핑을 통해 16일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칼슘앤비타민 비타민하우스주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비타민 및 무기질 영양보충용 제품 ‘키즈본 칼슘 앤 종합비타민 철·아연’을 출시했다. 무기질, 비타민이 들어있다. ‘히비스커스’ 역시 추천되는 슈퍼푸드로, 히비스커스는 칼슘과 필수지방산, 단백질 등을 함유하고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구연산 성분과 비타민C도 풍부하다.

비타민C는 철의 흡수를 돕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하다. 위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슈퍼 오메가-3 등 총 7가지다. ◆이그니스 ‘랩노쉬 푸드바’, 다양한 맛에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은 푸드바 이그니스의. 오츠 앤 밀크’ 2종을 선보이고 있다.

단백질과 비타민이 함께 함유된 풋콩, 상큼함과 단맛을 잡아줄 사과 1개, 그리고 영양소를 완벽히 잡아 주기. 우유보다는 두유를 함께 드시는 것이 칼슘섭취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특유의 향이 나는 깻잎은 칼슘과 칼륨, 철분, 비타민C 등 성분이 함유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