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클래식비타민

비타민 클래식 플러스 6회 쏠리스트 앙상블 신년음악회 2부

클래식비타민

행복청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정부세종청사 6동 대강당에서 대전시와 세종시를 잇는 ‘비타민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또 창원 윈드오케스트라의 클래식과 트로트 공연으로 최초로 협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경남 특산물. 애창곡으로 비타민 같은 활력소가 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정오의 비타민 클래식’으로 지휘자 류명우의 해설이 곁들여져 좀 더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2017 찾아가는 방문콘서트 ‘농촌비타민 클래식 콘서트’가 5일 전북 정읍시 연지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19일 오후 7시 정부세종청사 6동 대강당에서 대전광역시와 세종시를 잇는 ‘비타민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오는 11일 카이스트에서 ‘캠퍼스에 퍼지는 비타민 클래식’을, 12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0세 음악회’를 연다고 3일 밝혔다.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원재, 이하 행복청은 19일수 오후 7시 정부세종청사 6동 대강당에서 대전광역시와 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를 잇는 ‘비타민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채원이 지난 19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열린 슈퍼핏클래식 2017 2017오픈 비키니 부문에 참가해 포즈를 잡고 있다. CNB의 연중기획 <기업과 나눔. 특정 아미노산은 제거하고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을 보충했다.

오는 11일 카이스트에서 ‘캠퍼스에 퍼지는 비타민 클래식’이 열리고 12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0세 음악회’가 이어진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11일 카이스트에서 연구원과 학생들을 위한 ‘캠퍼스에 퍼지는 비타민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11일 카이스트에서 ‘캠퍼스에 퍼지는 비타민 클래식’을, 12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0세 음악회’를 연다. 카이스트 가족과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비타민 클래식 음악회가 열린다. 경기 이천 신둔농협조합장 김동일·사진은 최근 신둔면 실내체육관에서 원로조합원과 지역주민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비타민 클래식 콘서트’를 열었다.

전북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사진은 5일 연지아트홀에서 농민조합원과 지역 주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비타민 클래식 콘서트’를 열었다. 또 창원 윈드오케스트라의 클래식과 트로트 공연으로 최초로 협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경남 특산물. 애창곡으로 비타민 같은 활력소가 되었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12일 낮 12시 10분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정오의 비타민 클래식’을 공연한다.

나인브릿지와 핀크스는 차로 약 10분 거리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