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활성비타민

리틀약사가 파헤쳐 본 아로나민 비타민제품! 활성비타민, 비타민B군이 어디에 좋아요?

활성비타민

종근당의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종근당의 ‘벤포벨’은 활성 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해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D·E, 아연 등이 들어 있는 제품이다. 부광약품은 기능성 비타민제 메가바이정에 이어 활성비타민이 보강된 ‘메가바이액티브정'<사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종근당의 ‘벤포벨’이 주목 받고 있다. 종근당은 오는 22~26일 긴 추석연휴 명절증후군 해소에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이 효과적이라고 17일 밝혔다.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D·E, 아연 등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하루 한 알로 명절증후군 해소에 도움을 준다.

활성비타민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이다.

활성비타민은 생체이용률을 향상시킨 비타민으로,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첨가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다. 종근당 제공 명절이 끝나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는 사람이 늘어난다.

활성비타민 인체의 대사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비타민C의 효능은 단순히 피로회복제에서 머물지 않는다. 노령층에서는 소화기능 저하, 근육량 감소, 일조량 부족으로 인해 신장기능이 저하돼 활성형 비타민 D 결핍이 발생한다. 특히 육체피로 해소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고함량 활성비타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GC녹십자의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가운데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 주목받고 있다. 종근당 활성비타민제가 명절증후군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D는 피부 합성 및 음식 섭취를 통해 체내로 공급되는데, 간과 신장을 거치며 활성형 비타민D로 변형된다. 매년 명절이 끝나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면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