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제약비타민

류충효 경남제약 대표이사 인터뷰

경남제약비타민

경남제약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레모나 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레모나의 BI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1993년 설립된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중소형 제약업체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모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61년 전통을 자랑하는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를 주제로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의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남제약비타민

레드벨벳 아이린이 5월 21일 온에어된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의 ‘레모나’ 신규 TV광고에서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와 함께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 제약사이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레모나’ 홍보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종합미디어그룹 KMH아경그룹은 대표제품 레모나로 유명한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의 공개매각 인수·합병&A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경남제약은 레모나의 중국진출을 위해 지난해 11월 중국 CFDA 보건식품등록을 완료했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이 지난 7일 제기된 소액주주의 임시주주총회 소집 소송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다.

경남제약비타민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 레모나는 모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편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와 함께 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 제약사이다. 현재 레모나의 성장 가능성은 중국시장 수출로 더욱 커지고 있다.

레모나 – 경남제약 노란색 봉투에 들어있는 가루 비타민C, 레모나는 경남제약이 만들었다. 한편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와 함께 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ㆍ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 제약사이다. 올해로 61년을 맞이한 경남제약은 ‘비타민 명가’로 잘 알려져 있는 가운데 잇따른 악재가 겹치면서 회사 성장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의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레모나’ 신규 TV광고를 5월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은 레모나의 BI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