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씨가격

유재석_고려은단 비타민C 1000_메이킹

고려은단비타민씨가격

예를들어 ‘고려은단 비타민씨 1000’의 경우 홈쇼핑 유통가 보다 약국 판매가격을 더 높게 책정, 소비자 약국구매율이 급락하고 약사들의 불만을 양산한 바 있다. 고려은단은 비타민씨를 5%, 은단 8, 12g을 8% 임상했으며 일동제약 비판텐은 12~15% 인상됐다. 10일 의약품유통업계에 따르면 비타민제제, 상처연고, 파스류 등 주요 일반의약품 가격이 5%에서 30% 넘게 인상됐다.

고려은단비타민씨정는 2만1000원으로 최저가 보다 3700원 비쌌다. 또 아락실과립부광약품·30포, 고려은단비타민씨정고려은단·300정, 비오비타과립일동제약·120g, 훼라민큐정동국제약·100정 등도 3천원의 가격차를 나타났다. 그리고 가격은 어떻게 형성돼 있습니까? ▶양호 회장 : 제가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가 제품을 갖고 나왔습니다.

고려은단비타민씨가격

적극적으로 비타민 시장을 노크하고 있다. ■마케팅용, 가격 폭리 지적도■ 비타민을 이용한 화장품과 옷, 가전제품도 쏟아지고 있다. 경남제약 역시 올초 비타민C 제품인 ‘레모나’의 약국 공급가격을 5% 올린 데 이어 다음 달 중 고함량 비타민C 제제인 ‘비타민C-1000’ 가격을 42% 인상키로 했다.

고려은단 측은 “자사의 비타민C 제품은 중국산보다 4배가량 비싼 영국의 고급 원료를 사용함에도 원료 대량 구매 및 최신 생산설비 구축으로 가격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과립형 비타민 C는 고려은단의 ‘쏠라-C’만2000원, 경남제약 ‘레모나’, 유유제약의. 있으며, 가격은 5000원 선이다. 이어 ‘고려은단비타민씨’고려은단/6%ㆍ’게므론코큐텐’대웅제약/8% 등 순이었다.

고려은단비타민씨가격 의약품 온라인몰이 대대적인 ‘고려은단 비타민씨 1000’ 제품의 공급가격을 낮춰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광동제약을 비롯한 상위제약사들은 고려은단과 경남제약에 비해 낮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과 기존 유통영업망을 활용해 시장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 이어 고려은단의 `비타민씨정`, 태평양제약의 `케토톱플라스타`, 삼진제약의 `게보린정`, 삼일제약의. 약발협가 가격질서 확립을 위해 다빈도 판매 일반의약품 30개를 선정하기 위해 집계한 자료다.

가 짚어봤습니다. 원료보다 가격이 비싸다.

기존 고려은단 비타민씨 제품이 한 알당 80원인데 반해 이 제품은 한 알 당 50원에 5만 개가 팔렸습니다. 이것이 약사님들이 잘 알고 계신 고려은단 비타민C 1000mg 제품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