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기능성비타민

과일 챙겨먹기 힘들지? 브이플랜으로 비타민 충전완료!

기능성비타민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더해져 비타민세럼을 선보인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 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₁ 성분이다.

기능성비타민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A와 아연을 주원료로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씨드보일의 순수 비타민C 세럼’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발효식품은 소화가 잘되고 비타민과 기능성 성분의 생성을 도와 대장 건강에 기여한다고 밝혀져 있다.

기능성비타민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신경통·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