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깻잎장아찌레시피

깻잎장아찌 맛있게 만드는법 부모님께도 칭찬받은 황금레시피

깻잎장아찌레시피

비법 레시피를 담았다. 깻잎 장아찌 주재료인분 깻잎 5묶음장 양념장 재료 간장 3, 멸치 액젓 3, 다진 마늘 2, 청주 2, 고춧가루 1 만들기 요리 시간 20분 깻잎은 씻어서 물기를 뺀다. 지난 193회 MBN ‘알토란’에서는 활용만점 ‘깻잎장아찌’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 193회에서는 ‘최고의 맛! 밥도둑 반찬 열전’ 편으로 꾸며졌다. 고추. 마늘 10~15개, 깻잎 10~15정도를 2등분해서 고추 사이사이에 끼워준다. 깻잎 2~3장을 같이 무쳐줍니다.

깻잎장아찌레시피

지난 8월 방송된 MBN ‘알토란’ 193회는 ‘최고의 맛! 밥도둑 반찬 열전’ 편으로 꾸며졌다. 깻잎을 끓는 물에 데친 후 헹궈줍니다. 인기반찬 중 하나인 깻잎장아찌를 1시간만에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0일은 족히 걸려야 삭혔던 깻잎장아찌를 단 ‘1시간’ 만에 삭히는 초 간단 비법부터 깻잎장아찌 양념장 황금 비율을 공개한다. ※ 아래 깻잎볶음, 깻잎무침은 4인분 기준 레시피입니다.

깻잎장아찌레시피 MBN ‘알토란’ ‘알토란’에서 깻잎장아찌 레시피를 공개했다. ‘만물상’ 고추장아찌 레시피 공개.8월 제철 국민 반찬 ‘만물상’ 고추장아찌 레시피가 화제다. ‘알토란’ 깻잎장아찌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깻잎 김치&깻잎장아찌 맛있게 만드는 법 ※ 어른용 숟가락, 맥주컵로 수치화한 레시피입니다.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 깻잎장아찌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봄나물 장아찌 만드는 법> 미지근한 물에 식초 반 컵을 넣어서. 양배추, 당근, 대파, 깻잎, 고구마를 먹기 좋은 크기로 듬성듬성 썰어준다. 만물상 이보은 고추장아찌 초간단 황금레시피 재료 : 풋고추, 청양고추, 간장, 매실청, 식초, 마늘, 깻잎 풋고추 80개와 청양고추 20개를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