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녹두전레시피

녹두전 만들기 # 바삭 그리고 고소! Mung bean-Jeon – 한식집

녹두전레시피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내 밥상에 풍년을 이룰 예정. 밥상은 풍년을 이뤘지만, 셰프들은 실수를 연발한다. 밥상은 풍년을 이뤘지만, 셰프들은 실수를 연발했다. 최정민 고수는 "최. 아말은 "해산물을 레시피로 한다고 생각했을 때 사프란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지난 10일 오후에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는 김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녹두전레시피

MC 장동민의 잘못된 레시피 전달에 일명 ‘커닝 대실수’가 발생한 것이다. 명절과 더불어 비 오는 날 빼놓을 수 없는 ‘ 녹두 전’. 녹두를 갈아서 만드는 녹두전은 빈대떡의 원조격이라. 녹두 죽 끓이는 법 녹두를 활용한 요리는 비단 빈대떡뿐 아니라 죽, 밥 등 다양한 레시피가 있다.

또한, 얼마 전 MBC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는 박나래가 만든 차돌박이 숙주볶음이 화제가 됐었다. tvN ‘수요미식회’ 전 맛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전 레시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따라서 녹두를 활용하면서도 좀 더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녹두 채소전 레시피를 소개한다.

녹두전레시피  ‘수미네 반찬’의 김수미가 더덕구이, 녹두전, 오징어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2TV 저녁 생생정보’ 추석을 맞아 녹두전 황금레시피가 공개됐다.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내 밥상에 풍년을 이룰 예정이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배우 김지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가을 밥상’을 주제로 김수미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녹두전을 만들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정민 고수는. 아말은 "해산물을 레시피로 한다고 생각했을 때 사프란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밥상은 풍년을 이뤘지만 셰프들은 실수를 연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