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핫소스레시피

-1 sweet chili sauce – 스위트 칠리소스

핫소스레시피

‘라조장 샤부샤부 라면’ 제조에 들어간 밴쯔는 ‘라조장’을 이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전했다. 크라우드소스 조리법을 이용해 집에서도 요리사가 만든 것처럼 건강식을 만들 수 있는 스마트오븐이 나와 화제다. 우선 밥 600g과 초밥소스 40g, 볶음조미깨 10g을 고루 섞는다.

중국당면레시피로 활용되고 있다. 소스 전문기업 이금기가 알려주는 연말을 맛있게 보내는 레시피 묵은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려는 사람들은 가까운 지인들과의 연말파티를 위한 장소를 물색하기에 여념이 없다. 멤버들은 난생 처음 보는 레시피에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요리가 완성되기를 기다렸다.

핫소스레시피

‘고메레시피’. 메뉴 본연의 깊은 맛을 자랑한다. 체다치즈와 핫 바비큐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 중국당면불리기, 찜닭중국당면 만들기 우선 중국당면을 요리에. 미리 만들어둔 소스를 부어주고 손질한 닭을 넣어 끓여주다가 적당히 끓기 시작하면 채소를 넣어준다.

야식 레시피’ 2가지를 준비해보았다. 핫스파이시소스와 부드러운 양송이를 곁들여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토바라가 저렴한 가격에 조리식품을 요리할 수 있는 전문 요리사급 콤비네이션 오븐을 공개했다.

핫소스레시피 아이디어 가득한 간편 소스 활용 레시피도 함께 제안해 요리에 재미를 더한다.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프리미엄 마켓 마켓컬리에서도 소스 코너를 더욱 강화했다. 매일유업이 대표 제품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 음식을 현지에서 직접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 이처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견과를 활용한 레시피가 있다. 취향에 따라 몬스터X 버거에 타바스코 소스를 가미한 DIY 레시피로 나만의 몬스터X를 완성할 수도 있다는 설명이다.

━ 인터뷰 타바스코 CEO 토니 시몬스 타바스코 CEO 토니 시몬스 미국 매킬러니사의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먹는 레시피를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 중에서도 순수 우리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은 치킨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소스와 시즈닝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