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상웰라이프비타민

엽록소가 함유된 ‘클로렐라’의 효능! 닥터의 승부 133회

대상웰라이프비타민

지구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식물로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왔다.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가 N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 대상웰라이프가 건강기능식품의 오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제품 ‘면역엔 클로렐라’를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몰은 뉴케어와 클로렐라 외에도 식사 대용식 제품으로 출시된 ‘마이밀’을 비롯한 대상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만들어진 홍삼, 비타민류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갖췄다. 대상웰라이프몰은 뉴케어와 클로렐라 외에도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출시된 ‘마이밀’을 비롯, 대상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만들어진 홍삼, 비타민류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갖췄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대학로 연극 ‘스캔들’과 손잡고. 마이밀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다.

대상웰라이프비타민

대상웰라이프가 ‘면역엔 클로렐라’를 NS홈쇼핑에 처음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가 8일 프리미엄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을 홈쇼핑에 첫 론칭한다.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가 이날일 23시 50분 NS홈쇼핑 채널을 통해 단독구성으로 첫 런칭된다. 대상은 지난해 건강식품 사업에서 매출 533억2000만원을 거뒀다. 대상웰라이프는 영양식, 환자식, 영양간식 등 ‘뉴케어’ 제품, 클로렐라, 마이밀, 비타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대상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대상웰라이프비타민 대상웰라이프의 대표상품 ‘면역엔 클로렐라’가 NS홈쇼핑에 첫 런칭한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대상웰라이프몰은 뉴케어와 클로렐라 외에도 식사대용식제품으로 출시된 ‘마이밀’을 비롯해 대상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만들어진 홍삼·비타민류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갖췄다.

클로렐라에 비타민C를 더한 ‘클로렐라 바이탈 C플러스’는 하루 1포 섭취로 클로렐라 8g과 엽록소 45mg, 비타민C 50mg을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한 팩으로 가벼운 식사가 가능하다는 게 대상웰라이프의 설명이다. 대상웰라이프>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한 팩으로 가벼운 식사가 가능하다.

클로렐라는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며, 피부 건강,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