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아제약종합비타민

드시모네 4500 6″

동아제약종합비타민

제약업계에서 2030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마케팅 바람이 거세다. 이와 함께 밥퍼나눔운동본부에 후원금 365만원과 동아제약의 박카스 1000병, 비타민과 스킨가드 밴드 등. 올해에는 동대문구노인종합복지관과 동아제약의 대표 피로회복제 ‘박카스’ 기부협약을 체결했다.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염색 봉사 활동인 ‘비겐어게인’ 캠페인도 2015년부터 매년 하고 있다.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는 아스파라긴산 및 비타민이 풍부한 콩나물국, 메티오닌이 풍부한 북어국, 간세포의 재생을 촉진하는 조갯국 등이 있다. 7일 의약품 시장조사기관인 아이큐비아에 따르면 브랜드 기준 지난해 일반의약품 1위는 동아제약. 일동제약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이 676억원으로 일반의약품 2위에 올랐다. 동아제약이 먹는 탈모치료제 ‘카필러스캡슐’을 발매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아제약종합비타민

9일 업계에 따르면 피로개선제 박카스동아제약, 종합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일동제약ㆍ삐콤씨유한양행가 올해로 발매 55주년을 맞는다. 지난해 하반기 안국약품은 14가지 성분의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를 출시했다.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구강청결용품가그린, 칫솔, 치약. 앞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환자영양식 ‘이로밀’을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 동아제약은 상쾌하고 강력한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아이봉W는 비타민은 물론 피로 회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다. 국내 제약사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보자.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담은 선물은 한가위 귀성길을 더욱 가볍고 힘차게 만들어주는 활력소가 될 것이다.

동아제약종합비타민 동아제약의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유산균 시장점유율 1위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포장된 종합비타민ㆍ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현대약품 ‘리버350’, 동아제약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글루마D’. 도와주는 종합 비타민이나 홍삼 제품이 제격이다.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구강청결용품가그린, 칫솔, 치약, 생활용품. 통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나인나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8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이 함유됐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성분도 대폭 강화됐다. 15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2017년 일반의약품 매출 1위는 일동제약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이다.

조아제약은 바쁜 일상으로 쉽게 지치고 아픈 현대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종합영양제 ‘조아토닉캡슐’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 동아제약의 자양강장제 ‘박카스D’와 일동제약의 종합비타민제 ‘아로나민골드’.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피로해소제이자 기력회복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