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된장소스레시피

된장양념장 : Soybean paste sauce

된장소스레시피

부부의 ‘크림하새우’ 레시피다. 좋아하는 #크림소스 #찹스테이크 #소여사레시피”라는 글과 요리 하는 영상을 올렸다. 한쪽 면이 익었을 때 뒤집어 구워주면 대하소금구이가 완성된다.

‘알토란’에서 공개한 조기구이, 무조림, 과일소스, 양념조기구이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기분 좋은 날’에서는 돼지고기에 된장 소스를 곁들여 만든 ‘목살 맥적과 된장 소스’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된장소스레시피

이날 방송에서는 주전부리로 밤을 먹은 뒤 가을 밥상으로 ‘곤드레 밥과 우렁 된장찌개’ 한 상에 도전했다 이어 김수미표 레시피로 만든 양념간장으로 곤드레밥 시식이 이어졌다. 백종훈·송채영 부부가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곁들여 개발한 레시피 ‘크림하새우’를 제품화한 것이다.

아말은 "해산물을 레시피로 한다고 생각했을 때 사프란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크림하새우’는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이. 수상작 레시피도 GS25 편의점을 통해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된장소스레시피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1꼬집, 된장 1 작은 술, 물엿 2큰 술, 고운 고춧가루 4큰 술, 참기름 1큰 술, 통깨 1큰 술을 넣는다. 고등어를 손질하여 된장, 미림, 설탕으로 만든 소스에 24시간 재워둔다. 김치와 고추장 소스가 들어가 느끼하지 않고 개운하며 간장을 약간 넣어 간이 잘 맞는다.

 소스는 간장 조금, 식초를 많이. 꽃게탕 레시피도 눈길을 모은다. 보통 스페인에서 많이. 나머지 두 팀은 된장을 선택했다. 통영에서 배운 된장게찜은 수제 소스가 많이 들어가 레시피를 적어도 제가 재현할 수가 없다”고 웃었다.

‘크림하새우’는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이. 수상작 레시피도 GS25 편의점을 통해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가지가 있다면 얇게 가지를 밀어내어 속 재료로 넣으면 식감이 참 좋을 텐데 애석하게도 오늘은 가지가 없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