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맛탕레시피

꿀맛보장! 고구마 맛탕 만들기 (sweet potato mattang)ㅣ몽브셰(mongbche)

맛탕레시피

어머니와의 전화통화로 간단한 레시피를 얻었지만 맛탕과 비슷한 비주얼의 요리가 탄생했고 요리 하는 과정에서 폭풍 시식을 선보여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캡처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떡맛탕’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별은 삼겹살 김밥과 소시지 맛탕을 선보였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떡맛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KBS ‘용감한 가족’ 용감한 가족 ‘바나나 맛탕’ 레시피…검은 반점 바나나 면역력 8배? 달콤한 ‘바나나 맛탕’이 화제다. 이날 백종원은 제자들을 위해 떡맛탕, 일명 슈가떡을 만들었다.

맛탕레시피

고구마맛탕 주재료 인분 고구마 1개, 식용유 1, 검은깨 약간 시럽 재료 설탕 2, 물엿 1, 간장 1 만들기 요리 시간 20분 고구마는 깨끗하게 씻어 껍질째 먹기 좋게 썬다. 어머니와의 전화통화로 간단한 레시피를 얻었지만 맛탕과 비슷한 비주얼의 요리가 탄생했고 요리 하는 과정에서 ‘식샤의 신’다운 폭풍 시식을 선보여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오늘은 고구마에 달콤한 설탕옷을 입힌 고구마 맛탕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과 네 제자 김구라, 윤상, 박정철, 손호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결국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레시피를 전수 받았지만 오류가있었고, 윤두준은 거듭 맛을 보며 백선생과 제자들의 웃음을 샀다. `집밥 백선생`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떡맛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맛탕레시피 tvN `집밥 백선생` 방송 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 떡맛탕 ‘집밥 백선생’에 출연한 백종원의 ‘떡맛탕’이 화제다. 파리바게뜨가 특별 레시피를 활용한 식빵으로 식사 대용을 찾는. ‘맛탕 쿡빵’은 화이트 머랭으로 달콤하게 졸여진 국민 간식 고구마 맛탕의 맛을 재현했다. 지난 19일 밤 첫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 슈가떡 레시피가 공개됐다.

고구마의 주성분은 녹말 위주의 당질로 녹말은 익으면 맛이 좋고 소화 흡수가 잘된다. 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단호박 맛탕 비법을 전한다.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이 떡맛탕 소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에게 손호준, 윤상, 김구라, 박정철이 요리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