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앤미네랄포맨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우먼

멀티비타민앤미네랄포맨

맞춤형 멀티 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의 과학적 조성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평소 영양이 불균형하거나 항산화와 활력을 위해 영양섭취가 필요한 사람에게 ‘비타민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맨, 포우먼’ 제품을 추천한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화학 합성 첨가물이 전혀 없는 종합 비타민이다. 또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1 1와 어린이영양제 더징크디와 더칼슘디 2개 구매시 1개 증정하는 깜짝이벤트도 실시한다. 홍삼과 복분자, 해조 추출물은 기본이고 프로 비타민B5와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있어 환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멀티비타민앤미네랄포맨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토니모리는 같은 날 제품에 따라 각각 피부결·톤·탄력·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피부 미용에도 효능이 탁월하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집안 어른 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앤미네랄 포 시니어 제품과 오메가-3 DHAEPA 120정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선물세트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효과적으로 섭취하도록 설계된 ‘멀티 비타민 앤 미네랄’이 ‘포 시니어’ ‘포 우먼’ ‘포 맨’으로 나뉘어 각각 연령대와 성비에 맞게 맞춤형으로 들어간다. 각 세트별로 달콤한 과일 스파이스향, 상큼하고 프레시한 향 등 특별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멀티비타민앤미네랄포맨 구성되며, ‘애플 앤 페어 기프트 세트’는 바디로션과 립밤이 담겨 있다. 플루이드 포 맨’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약사와닷컴과 조은팜닷컴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하우스 에센셜 멀티비타민앤미네랄 포 멘’은 비타민A, 비타민B, 판토텐산칼슘, 아연 등이 의약외품 1일 최대분량에 근접한 수치를 보였다.

평소 영양이 불균형하거나 항산화와 활력을 위해 영양섭취가 필요한 사람에게 ‘비타민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맨, 포우먼’ 제품을 추천했다.

또 하루 종일 건조한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남편에게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워터 스프레이를. 상쾌하며 멀티 비타민 복합체가 피부를 보호한다. ◇소중한 지인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들 평소 영양이 불균형한 사람들을 위해서는 ‘비타민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맨, 포우먼’을 추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