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명란비빔밥레시피

김이브님♥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요리방송 하려 했는데.

명란비빔밥레시피

아보카도 명란비빔밥ㆍ샌드위치ㆍ블렌디드 만드는 법과 풍부한 영양분의 아보카도 오일 효능 및 먹는 법을. 10분도 걸리지 않는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명란마요비빔밥은 톡톡 튀는 명란과 담백한 마요가 매콤한 낙지젓장을 만나 부드러운 맛이. 비밀 레시피들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맛집은 ‘기다란’으로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을 9,000원에 즐길 수 있다.

레시피는 초간단하다. ‘나 혼자 산다’ 김지수의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기다란’이 방송된다.

명란비빔밥레시피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지수가 ‘무지개 라이프’에 출연했다. <‘명란 비빔밥’ 간단 레시피> * 재료 : 명란젓, 흑미밥, 파프리카, 오이, 달걀 ▷ 파프리카와 오이를 길쭉하게 썰어줍니다. 여기에는 일본의 영향이 컸다.

레시피는 간단하다. 보통 명란젓은 그대로 반찬으로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먹는다. 디톡스 레시피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드는법 주재료- 훈제 연어 80g, 아보카도 120g 양념/소스-연겨자1t, 간장 1T, 올리브유 1T, 레몬즙 1t 준비하기- △아보카도 120g의 껍질을 벗긴 후, 반을 갈라 씨앗을 제거한다.

명란비빔밥레시피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레시피 아보카도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명란비빔밥으로 조리해 즐기는 것이다. 마치 비빔밥처럼 만든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취향에 따라 다른 채소를 올려도 됩니다.

아보카도 씨를 숟가락을 이용해 빼낸 뒤 그릇에 마요네즈, 크림치즈, 명란젓, 아보카도를 넣고 섞어 아보카도 명란젓을 만든다. 대표메뉴인 명란마요비빔밥은 명란과  마요가 매콤한 낙지젓장을 만난 제품이다.

‘2tv생생정보’ 택시맛객으로는 ‘감잣국’과 ‘머릿고기’, ‘낙지볶음’ 등을 소개한다. ‘나 혼자 산다’ 김지수의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