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묵샐러드레시피

도토리묵무침 만들기, 양념장이 기가막혀! 최고의 막걸리안주

묵샐러드레시피

계절샐러드와 계절겉절이 등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간단히 썰고 무치기만 해도 한 상 차려낼 수 있는 쿨 레시피를 전문가에게 부탁했다. ◇올반-정성 듬뿍 ‘엄마표’ 요리  제공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은 ‘엄마의 레시피’를 콘셉트로 한 봄 신메뉴 20종을 선보였다.

‘그린 그린 샐러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마크로비오틱 요리들은 유통매장에서 레시피북으로 증정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직접 요리해 볼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딸기 샐러드, 신선한 딸기를 갈아 요구르트ㆍ우유와 섞어 만든 딸기 스무디 시연에 도전했다.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한다.

묵샐러드레시피

양배추샐러드 드레싱마요네즈·플레인 요구르트 2큰술씩, 레몬즙 1작은술 만들기 1 스팸은 5cm 두께로. 3 볼에 분량의 드레싱 재료를 넣고 섞어 양배추샐러드 드레싱을 만든다. 그린 그린 샐러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마크로비오틱 요리들은 유통매장에서 레시피북으로 증정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직접 요리해 볼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요즘 샐러드 채소 보면 메추리알도 있고 옥수수 콘도 있고 이런 것들이 있잖아요. 그런 걸 가니시로 같이 해서. 함께 하실 수 있으니까 그때 레시피 찬찬히 둘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낭만키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 샐러드,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연말을 맞아 메뉴를 전면 개편한다. 이들은 또. 딸기 묵, 딸기 장아찌 등 다양한 종류의 레시피 시연도 펼쳤다. 주문시 샐러드와 시원한 도토리묵사발을 제공하여 무더위에 떨어진 입맛을 돋우고 있다.

묵샐러드레시피 ‘퀴노아 수란 샐러드’, ‘참나물을 곁들인 도토리묵’, ‘공심채볶음’, ‘냉메밀면’ 등 제철 레시피도 소비자의 식생활을 돕는 즐거운 팁이다. 이번에는 소고기와 도토리묵으로 소고기 도토리묵 샐러드를 만들어 봤습니다. 하림이 공개하는 다이어트 메뉴는 수비드 닭가슴살 누들 샐러드와 수비드 닭가슴살 냉채 수비드 닭가슴살 청포묵 무침 등이다.

오디 묵, 오디 샐러드, 오디 전병, 오디 꽃 비빔밥, 조롱박 악기 등이 소개된다. 그리스 요거트는 살균 공정을 거친 우유에 양과 염소의 젖을 배양시켜 독특한 풍미를 낸 묵 형태의 발효유 ‘진생 요거트 드레싱’은 인삼을 사용해 한식 샐러드에 잘 맞는다.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직접 만든 음식을 올릴 정도로 요리 실력이 출중한 전혜빈은 이날 ‘전혜빈의 뷰티 꿀팁’ 코너에서 청포묵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하며 일일 미녀 셰프로 변신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