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성분

이왕재 박사, 비타민C 부작용? 안 먹어 본 사람이나 하는 말이다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비타민성분

구아바는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증진과 항상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폴리페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당뇨도 예방할 수 있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근육통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만큼 굴은 성장발육에도 큰 도움을 준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위적으로 노폐물을 만들어내는 셀룰로오스 성분 대신 비타월은 비타민B2리보플라빈, 비타민B5판테놀을 통해 오직 피부 각질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한다. 이렇게 좋은 비타민 C 성분에도 약점은 있다.

비타민성분

특히 비타민의 전 성분을 확인할 때 체크해야 할 것은 2가지로, ‘원료’와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다. 근육통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활성형비타민B1 성분이다.

비타민 B2는 1일 복용량 기준치인 12㎎이 들어있다. 이에 따라 남는 비타민C가 많아지고, 결국 소변으로 배출된다. 그런데 아스피린을 오래 복용하면 아스피린의 성분이 비타민C 대신 단백질과 결합한다.

비타민성분 공기와 빛, 그리고 열에 의해 쉽게 산화된다는 점이다. 회사 측은 "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위를 보호해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4’로 출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민감해진 피부 부위에 항산화, 항노화 성분의 순수 비타민C를 빠르게 흡수시켜 과잉 피지를 막아주고 각질을 탈락시켜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